홍도 가는 길

작성자사노라면|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0

이른 새볔 GTX-A 노선으로
성남역에서 동탄역으로
두 정거장을 10여분만에 후딱 도착한다.

동탄에서 목포까지는
SRT를 이용한다.
넘 늦게 에매를 한 탓에
입석과 좌석이 결합된 표이다.
평택 지제, 천안, 오송 등등
많은 승객이 타고 내린다.
객실과 객실사이의 입석 공간에서 간다.
중간에 힌번은 표 점검도 이뤄진다.
광주송정부터 좌석이지만
어느 순간부터 빈좌석이 있어
편안하게(?) 좌석을 누리며
목포에 도착한다.

목포에서는 쾌속선이다
미리 예매한 표를 받아들고
(온라인 표를 왜 운영하지 않는지
모르겠지만 종이표를 받아들고
쾌속선에 오는다)
쾌속선은 목포를 빠져나와
도초도와 훅산도를 중간 기착하고
2시간 40분만에 드뎌 홍도에 도착한다.

새볔 6시에 집을 나서서
오후 3시가 넘어 도착하니
9시간이 넘는 긴긴 시간 동안
GTX, SRT, 승용차, 쾌속선까지
하튼 드뎌 홍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