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 여행기

평창과 발왕산케이블카 추천

작성자청영(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454 목록 댓글 8

평창 작은 펜션에 여행왔어요.
자매들끼리 여행왔는데
정말 잎사귀하나만 굴러가도
웃느라 정신을 못차리겠어요ㅎㅎ
아침 산책길 작은 풍경입니다

발왕산 케이블카 추천입니다.
신한,농협인가 카드 20%해서 2만원인데
정말 돈값 제대로 하는 케이블카에요

매일 맛난거먹고
매일 웃고
매일 계획도 없이 다니는데
아마..다음에 또 이럴 기회가 있을까 싶어
벌써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영(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쵸. 너무 좋네요
  • 작성자새벼기(서울) | 작성시간 26.06.14 자매들과의 여행 부럽습니다
    눈덮였을때만 곤도라 탔었는데
    시즌지나도 연두 초록 넘 이뿌네요~
    함 도전해 볼까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종희(인천) | 작성시간 26.06.14 청영님네 여섯자매중 삼사매 멋짐요
  • 작성자나누기(의정부) | 작성시간 26.06.14
    자매들과의 수다
    재밌게 즐거운시간 보내셨네요^^
  • 작성자몽실(서울) | 작성시간 26.06.15 어제 남편 반창회 부부동반으로
    하이원 케이블카 탔는데
    웃을일이 없었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