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쓴 샴푸에 물타지 마세요 작성자죽비(논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8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균이 왕창 발생한답니다나두 다쓴샴푸에 물타서 흔들어쓰는데 말이죠 ㅠhttps://youtube.com/shorts/Jj75zdRwJY0?si=rwVkWar0DHQxuyR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망나눔70(광주) | 작성시간 26.06.21 넵~ 정보 고맙습니다^^ 작성자배낭여행(창원) | 작성시간 26.06.21 아까워서 ㅎ.ㅎ알면서도 사용해요 ㅠ 작성자다연(서울) |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도 마지막엔 그렇게 했는데요.ㅠ.ㅠ 작성자나누기(의정부) | 작성시간 26.06.21 저는 변기청소에 사용합니다 ㅎㅎ 답댓글 작성자사랑초(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