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쓴 샴푸에 물타지 마세요

작성자죽비(논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91 목록 댓글 12

세균이 왕창 발생한답니다
나두 다쓴샴푸에 물타서 흔들어쓰는데 말이죠 ㅠ

https://youtube.com/shorts/Jj75zdRwJY0?si=rwVkWar0DHQxuyR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망나눔70(광주) | 작성시간 26.06.21 넵~ 정보 고맙습니다^^
  • 작성자배낭여행(창원) | 작성시간 26.06.21 아까워서 ㅎ.ㅎ
    알면서도 사용해요 ㅠ
  • 작성자다연(서울) | 작성시간 26.06.21 어머~~
    나도 마지막엔 그렇게 했는데요.ㅠ.ㅠ
  • 작성자나누기(의정부) | 작성시간 26.06.21
    저는 변기청소에 사용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초(서울) | 작성시간 26.06.22 저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