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당옥수수

작성자아이다 경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54 목록 댓글 9

당근 사과 양파 마늘 넣고 삶은 스프에요..초당 옥수수 한스푼
달고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금여기 (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건강 식단으로 잘 챙기고 계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다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취향대로 먹어요
  • 작성자나누기(의정부) | 작성시간 26.06.23 new
    초당 옥수수가
    유난히 맛있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다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달고 맛있어요
    단맛을 좋아해요
  • 작성자제인(수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앙~~~~~~
    저도 숟가락 들고 달려 가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