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사과 양파 마늘 넣고 삶은 스프에요..초당 옥수수 한스푼
달고 맛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금여기 (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건강 식단으로 잘 챙기고 계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다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취향대로 먹어요
-
작성자나누기(의정부) 작성시간 26.06.23 new
초당 옥수수가
유난히 맛있어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다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달고 맛있어요
단맛을 좋아해요 -
작성자제인(수원) 작성시간 26.06.23 new
아앙~~~~~~
저도 숟가락 들고 달려 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