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님 휴대용선풍기 작성자나누기(의정부)|작성시간26.06.05|조회수20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풍기 너무 좋아요아이스로 맞추니까시원한 바람도나옵니다.몇퍼센트 남았는지표시도 되요^^잘 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주(서울)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작년에 나온것보담.좋은거같아요 답댓글 작성자나누기(의정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주 맘에 들어요^^ 작성자희망나눔70(광주)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같은 색으로 잘 받았습니다.션하게 잘 쓸게요~♡ 답댓글 작성자나누기(의정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바람도 강하고무게는 좀 있지만 오래 돌아 가니까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