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주님 휴대용선풍기

작성자나누기(의정부)|작성시간26.06.05|조회수202 목록 댓글 4

선풍기 너무 좋아요
아이스로 맞추니까
시원한 바람도
나옵니다.
몇퍼센트 남았는지
표시도 되요^^
잘 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주(서울)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작년에 나온것보담.좋은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나누기(의정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주 맘에 들어요^^
  • 작성자희망나눔70(광주)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같은 색으로 잘 받았습니다.
    션하게 잘 쓸게요~♡
  • 답댓글 작성자나누기(의정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바람도 강하고
    무게는 좀 있지만 오래 돌아 가니까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