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해 꿀도,, 역시 최고네요

작성자제인(수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167 목록 댓글 9

작년에 꿀맛을 한번 보고난 울언니는,,
여우꼬리님네 꿀을 사려고
이른봄부터 나를 재촉했어요
못사게 될까봐 안달이 나서~~~ㅎ

언니네 두병,,
나도 두병......

사실,,
더 사고 싶은데 참고있는 거예요

먹어본 사람은 여우꼬리님네 꿀 좋은거
자동으로 알게 돼요
다른곳에서 파는 꿀은 안먹게 되더라고요
좋은 꿀은,,
입이 제일 먼저 알아봐요

이 집 꿀은,,
내 돈주고 사 먹는 거면서도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꿀을 먹게 돼요

덤을 안주셔도,,
꿀 자체만으로 너무나 훌륭한데
감사하게도
개꿀덤을 넣어주신것,, 맛있게 잘 먹을께요
저희 언니도 감사인사 꼭 전해달라셨어요
귀한 꿀이라고,, 엄청 좋아했어요
이런 꿀은 안사면 손해라고~~~ㅎ

고맙고 감사해요 여우꼬리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주(일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종일 집비우고
    이제 집와서 택배 열어보네요
    저도 꿀소식
    요기에 소식전합니다
    덤으로 양파도 잘먹을게요
  • 답댓글 작성자조각양말(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두 잘 받았어요~~내돈 내산 꿀은 첨이라 (한번씩 명절 선물은 받았지만) 생경하지만? 진짜 꿀을 믿고 사는거라 행복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날(서울) | 작성시간 00:25 new 꿀을 판매했다구요? 왜 못봤을까.
  • 작성자둥둥이~(수원) | 작성시간 04:15 new 야는 진짜 후기 찐이야 ㅎ
    야 후기 보믄 뭐든 사고 싶어져.

    내가 돈만 많으믄 다 산다^^

    근데 궁금한거 하나.
    사놓은 꿀 안먹었더니 색이 변한것 같어 .
    이거 어케야돼.
    아마 몇 년 된거 같은디
  • 작성자희망나눔70(광주) | 작성시간 31분 전 new 저는 꿀을 항상 제때 살뜰히 못 먹고
    몇년 지나니 혹시 몰라 버리게 되더라구요.
    좋은 먹거리 알아보는 혜안으로 건강도 챙기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