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꿀맛을 한번 보고난 울언니는,,
여우꼬리님네 꿀을 사려고
이른봄부터 나를 재촉했어요
못사게 될까봐 안달이 나서~~~ㅎ
언니네 두병,,
나도 두병......
사실,,
더 사고 싶은데 참고있는 거예요
먹어본 사람은 여우꼬리님네 꿀 좋은거
자동으로 알게 돼요
다른곳에서 파는 꿀은 안먹게 되더라고요
좋은 꿀은,,
입이 제일 먼저 알아봐요
이 집 꿀은,,
내 돈주고 사 먹는 거면서도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꿀을 먹게 돼요
덤을 안주셔도,,
꿀 자체만으로 너무나 훌륭한데
감사하게도
개꿀덤을 넣어주신것,, 맛있게 잘 먹을께요
저희 언니도 감사인사 꼭 전해달라셨어요
귀한 꿀이라고,, 엄청 좋아했어요
이런 꿀은 안사면 손해라고~~~ㅎ
고맙고 감사해요 여우꼬리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주(일산) 작성시간 26.06.23 new
종일 집비우고
이제 집와서 택배 열어보네요
저도 꿀소식
요기에 소식전합니다
덤으로 양파도 잘먹을게요 -
답댓글 작성자조각양말(부산) 작성시간 26.06.23 new
저두 잘 받았어요~~내돈 내산 꿀은 첨이라 (한번씩 명절 선물은 받았지만) 생경하지만? 진짜 꿀을 믿고 사는거라 행복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날(서울) 작성시간 00:25 new
꿀을 판매했다구요? 왜 못봤을까.
-
작성자둥둥이~(수원) 작성시간 04:15 new
야는 진짜 후기 찐이야 ㅎ
야 후기 보믄 뭐든 사고 싶어져.
내가 돈만 많으믄 다 산다^^
근데 궁금한거 하나.
사놓은 꿀 안먹었더니 색이 변한것 같어 .
이거 어케야돼.
아마 몇 년 된거 같은디 -
작성자희망나눔70(광주) 작성시간 31분 전 new
저는 꿀을 항상 제때 살뜰히 못 먹고
몇년 지나니 혹시 몰라 버리게 되더라구요.
좋은 먹거리 알아보는 혜안으로 건강도 챙기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