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꿀맛을 한번 보고난 울언니는,,
여우꼬리님네 꿀을 사려고
이른봄부터 나를 재촉했어요
못사게 될까봐 안달이 나서~~~ㅎ
언니네 두병,,
나도 두병......
사실,,
더 사고 싶은데 참고있는 거예요
먹어본 사람은 여우꼬리님네 꿀 좋은거
자동으로 알게 돼요
다른곳에서 파는 꿀은 안먹게 되더라고요
좋은 꿀은,,
입이 제일 먼저 알아봐요
이 집 꿀은,,
내 돈주고 사 먹는 거면서도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꿀을 먹게 돼요
덤을 안주셔도,,
꿀 자체만으로 너무나 훌륭한데
감사하게도
개꿀덤을 넣어주신것,, 맛있게 잘 먹을께요
저희 언니도 감사인사 꼭 전해달라셨어요
귀한 꿀이라고,, 엄청 좋아했어요
이런 꿀은 안사면 손해라고~~~ㅎ
고맙고 감사해요 여우꼬리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망나눔70(광주) 작성시간 2시간 25분 전 new
저는 꿀을 항상 제때 살뜰히 못 먹고
몇년 지나니 혹시 몰라 버리게 되더라구요.
좋은 먹거리 알아보는 혜안으로 건강도 챙기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우꼬리 (담양)~ 작성시간 1시간 33분 전 new
아구 버리지마세요...
꿀은 변하지않고 썩지않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다른음식(멸치볶음이나 간단요리)할때 넣어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제인(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47분 전 new
꿀은 확실히
묵은것보다 햇꿀이 향이좋고 맛있어요
묵어서 색깔이 변하면 잘 안먹게 되긴 하죠
그럴땐~~?
고추장 담글때 넣어보세요
정말 맛있는 고추장을 영접하게 되십니다
설탕물엿범벅인 고추장보다
꿀이나 과일엑기스넣고 담근 고추장이라니....
말만 들어도 맛있어 보이죠~? h -
작성자꿈이(경기) 작성시간 49분 전 new
매번 판매글 올라 올 때 마다 늘 고민해요.
사고싶긴한데,
나혼자 먹자고 사자니 양이 많아서요ㅠ
내년까지 일년동안 식구들을 꼬셔보겠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제인(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45분 전 new
꿀이야 뭐~ 남녀노소 가릴것없이 좋지만,,
꿈이님이 아직은 절실하게
꿀빨 나이가 아니라서 긍갑소~~ㅋㅋ
건강하다는 증거예요
그렇게 예쁘게 자라주세요
늙음은 내가 다 할께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