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작성자호테(회장 이장환)|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6

* 날짜 : 2026년7월4일(토요일)
* 장소 : 북구 동산길 100-43
* 시간 : 오후 14시부터 굽고 삶고

* 준비물 : 

 장미꽃 향이 가득했던 봄은 이미 멀리 간듯
한여름이 오기전에,
친목 도모을 위한 모임을 하고자 합니다.


항상 일에 쫓겨 시간이 부족 하시겠지만,
즐거움을 원하는,
푸르뫼 산악회 회원님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프스{최정희} ♡♡♡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알~프스{최정희} ♡♡♡ | 작성시간 26.06.19 써니랑 알프스참석요^^
  • 작성자오투(김현락) | 작성시간 26.06.19 참석합니다
  • 작성자행군(한현규) | 작성시간 26.06.19 돌배님 참석.
  • 작성자도화 | 작성시간 26.06.20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