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삼 이야기

[산삼 감정]삼 년식 좀 알려주세요.

작성자약초(박찬옥)|작성시간26.06.20|조회수312 목록 댓글 3

물 건너 온건 아닌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님아(서대호) |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 좀있음 고수님들의 답변이 있을겁니다
  • 작성자맨날꽝(정수권)토봉분양.토봉꿀 | 작성시간 26.06.20 25~35년 전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개 여울(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저만한 오구대 깼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