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감정 작성자황토방(정명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1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봉화 지역 해발 1,000고지 부근에서 6월 21일 체심한 삼 입니다 어떤 삼 인지 궁금해서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님아(서대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좀있음 산삼 최고의 고수님 답변이 있을겁니다 작성자종영짱(李鍾榮) | 작성시간 26.06.22 new 채삼을 축하 합니다 성장기를 지나 약성이 축적되는 안정기의 야생삼으로 턱수등의 발달로 보아 20년 내외의 삼령으로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