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능이버섯 산행

작성자무담(강대식)|작성시간25.10.02|조회수901 목록 댓글 48

오늘도 몸은 천근만근
무겁지만 새벽부터 일어나
찌게데워 한술뜨구서 나서
봅니다

오늘은 어데로 가볼까?
갈데는 많은데 저기는
넘 힘들구 멀구

오늘도 발이 움직이는대로

대박아님 꽝! ㅎ

능이는 구경도 못했는데
가파른 산을 장화신구
다니느라 더더욱 힘드네요

그렇지만
희망을 가지고 한발두발
움직여 봅니다

시간이 지나니 능이가
반깁니다 ㅎ

꽝!은 면한듯요

지금부터 작전개시 ㅎㅎ

외톨이 돌을 들어내야
할듯요

오우대궁이
제 팔목만 하네요 ㅎ

시간이 지나니 배낭이
무거워 지네요

무거운 물도 쏟구

이것두 먹구 하산

굽더덕이네
크구 실하네요
마눌 좋아한것이라
무겁지만 주서 담아야죠 ㅎ


글 작성중 잠이 들어
한숨자구 마무리 하네요

이제 일어났으니 서서히
내일 비소식도 있구
두발이 뛰어 볼까봐요 ㅋㅋ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움 가득한
좋은날 되세요

산행하신 산우님 모두
안전산행 하시고
대박 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6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추석명절 잘 지내시고 항상 건안 하세요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 작성자오윤환 | 작성시간 25.10.02 축하드립니다 ^_^
    항상 안산 풍산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6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추석명절 잘 지내시고 항상 건안 하세요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 작성자여니(장영희) | 작성시간 25.10.03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풍산 안산 하시길 빌어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6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추석명절 잘 지내시고 항상 건안 하세요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