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0월3일 송이산행

작성자시항골(이용우)|작성시간25.10.03|조회수827 목록 댓글 24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 내려서
일찍부터 서둘러 한부퀴 돌아보고 왔답니다
어제 능이산행을 하느라고
띄워서인지 송이가 간간히 눈에 띄네요.
1등급 2등급 보다도 개산품이나
활짝핀 등외품이 많이 나와야
싸게 팔수가 있는데.
눈에 띄면 안딸수도 없고..


그래도 비맞고 열심히 돌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항골(이용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4 내일은 입찰보러 갈려고 오늘 산에 안갔어요.
    내일 한꺼번에 가져 가려구요.
  • 작성자한와공 | 작성시간 25.10.04 오늘도 우중 산행하시냐 고생하셨습니다~
    늘 안산, 풍산 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항골(이용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4 한와공님 고맙습니다.
    행복한 연휴 되시길 바랄게요.
  • 작성자신미야 | 작성시간 25.10.04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항골(이용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4 신미야님 고맙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휴일 되시길 바랄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