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행자

작성자무한도전(박준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545 목록 댓글 10

혼자보다는 둘이 딱입니다.
그이상되며..
불씨가 피여서~~
불행이 올수있어요.

고수님이랑 다닐때에도...
두명..

교육산행할때에도...
두명..(집중단속이 가능하고..확실히 교육이 됨)

긴~~~산행은
꼭~~~고수님이랑 같이가셔요.
(저는 초보라)

산행중 3/2는 단독산행중~~~
(혼자가 제일 편안합니다.)

하지만...
봉사할동은 많을수록 좋아요.

행복한시간 되셔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한도전(박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직~~
    멀어구만유~~~
  • 작성자초보약초산꾼 |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뱜바우(청주/남) | 작성시간 26.06.21 new 늘 달리시는 님이 제일입니다.
  • 작성자나라사랑자연사랑 | 작성시간 26.06.21 new 최고십니다
  • 작성자코지빌 | 작성시간 08:34 new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