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보다는 둘이 딱입니다.
그이상되며..
불씨가 피여서~~
불행이 올수있어요.
고수님이랑 다닐때에도...
두명..
교육산행할때에도...
두명..(집중단속이 가능하고..확실히 교육이 됨)
긴~~~산행은
꼭~~~고수님이랑 같이가셔요.
(저는 초보라)
산행중 3/2는 단독산행중~~~
(혼자가 제일 편안합니다.)
하지만...
봉사할동은 많을수록 좋아요.
행복한시간 되셔유 ~~~
다음검색
혼자보다는 둘이 딱입니다.
그이상되며..
불씨가 피여서~~
불행이 올수있어요.
고수님이랑 다닐때에도...
두명..
교육산행할때에도...
두명..(집중단속이 가능하고..확실히 교육이 됨)
긴~~~산행은
꼭~~~고수님이랑 같이가셔요.
(저는 초보라)
산행중 3/2는 단독산행중~~~
(혼자가 제일 편안합니다.)
하지만...
봉사할동은 많을수록 좋아요.
행복한시간 되셔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