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홀로 해안가절벽으로 도라지산행 다녀왔어요
날씨가 더워도 도라지생각예 산행을 않할수도없고 운동삼아
즐거운마음으로 땀흘리며 잼나게 산행하고 왔네요
대물은 만나지 못하고 약용만 조금채취해서 철수했네요
집에와서 농사일하고 옥수수 잘익어가나 확인했더니
이제 수확해야 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지빌 작성시간 26.06.22 new
절벽 도라지 자태가 좋아 보입니다.
약성도 최고일 것 같고요~^^
벌써 옥수수가 익어가는 계절이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순두부1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단한 꾼 이시군요 . 즐감 합니다
-
작성자초보약초산꾼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섬아씨님 작성시간 26.06.22 new
고생하셨습니다 늘 안산하세요
-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으셨습니다
항상 안산 즐산 건강산행 하세요
돌문어나 낙지 잡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