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한국민 사람이라면
다 아시는 선거 하시는 날!!~~
심중히 고민 하셔서 선택 하시길요
그리고
즐건 날 여유로운 수욜하루
보내시길여
그리고
즐거웠던 날들 마음속에
간직 하시고
오늘 경기방 출석부
기억 해 주세요
경기방 출석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래도 아시죠??
그냥 눈도장만 찍고
가시기 없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원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와!! ~~계정혜님 어서오세요
방갑습니다
출첵 감사드립니다
새 날이 밝았네요
희망찬 내일을 위해
모두 힘을 함처 행복한
내일을 만드는 우리나라가
되기를 소망 합니다
~~~화이팅~~~♡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련이필무렵 작성시간 26.06.03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원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와!! ~~백련이 필무렵님 어서오세요
방갑습니다
출첵 감사드립니다
새 날이 밝았네요
희망찬 내일을 위해
모두 힘을 함처 행복한
내일을 만드는 우리나라가
되기를 소망 합니다
~~~화이팅~~~♡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숙a(경기/여주) 작성시간 26.06.03 투표 하러 집에 갔다가 풀뽑고 앵두따고 오느라 늦은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