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 모임방

[ 출석부] 26년 6월 3일 수요일 출석부 올립니다

작성자초원에서|작성시간26.06.02|조회수114 목록 댓글 70



오늘은 대한국민 사람이라면
다 아시는 선거 하시는 날!!~~
심중히 고민 하셔서 선택 하시길요
그리고
즐건 날 여유로운 수욜하루
보내시길여

그리고
즐거웠던 날들 마음속에
간직 하시고
오늘 경기방 출석부
기억 해 주세요



경기방 출석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래도 아시죠??
그냥 눈도장만 찍고
가시기 없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원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와!! ~~계정혜님 어서오세요
    방갑습니다
    출첵 감사드립니다

    새 날이 밝았네요
    희망찬 내일을 위해
    모두 힘을 함처 행복한
    내일을 만드는 우리나라가
    되기를 소망 합니다
    ~~~화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련이필무렵 | 작성시간 26.06.03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원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와!! ~~백련이 필무렵님 어서오세요
    방갑습니다
    출첵 감사드립니다

    새 날이 밝았네요
    희망찬 내일을 위해
    모두 힘을 함처 행복한
    내일을 만드는 우리나라가
    되기를 소망 합니다
    ~~~화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숙a(경기/여주) | 작성시간 26.06.03 투표 하러 집에 갔다가 풀뽑고 앵두따고 오느라 늦은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원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늘 바쁘셨군요
    그래도 출첵 해 주셨네요
    고운 꿈 꾸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