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태 파종 작성자양평 약초장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9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농사꾼은 휴일이 없어요.오늘도 새벽부터 나와서 서리태 파종하고 있습니다올해는 서리태 6천평을 심어야 하는데 직파하면 비둘기가 많이 파먹어요 그래서 미리 트레이에 모종을 키웠다가 보식을 한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원에서 | 작성시간 26.06.06 수고 많이 하셨어요 답댓글 작성자양평 약초장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작성자달마도사 (경기) | 작성시간 26.06.07 아침부터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양평 약초장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작성자정란 | 작성시간 26.06.09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