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째 출석부가 없을까요? 작성자양평 약초장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152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8차 찰옥시시 파종 하는날 입니다.새벽에 나와 출석 하려니 출석부가 없어서 걍 글올립니다.즐거운 휴일 되십시요.나는 일요일이라는거 생각해본 일이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양평 약초장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작성자양평시골농부 | 작성시간 26.06.07 대단하십니다 답댓글 작성자양평 약초장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뭐 이까이거 가지고... 작성자덩이(정영숙) | 작성시간 26.06.08 옥수수 직파는 언제까지 해야 마지막 수확을 맞출수 있을까요? 답댓글 작성자양평 약초장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희는 7월20일경 마지막 파종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