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 모임방

오늘은 우째 출석부가 없을까요?

작성자양평 약초장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152 목록 댓글 25

오늘은 8차 찰옥시시 파종 하는날 입니다.
새벽에 나와 출석 하려니 출석부가 없어서 걍 글올립니다.
즐거운 휴일 되십시요.
나는 일요일이라는거 생각해본 일이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양평 약초장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양평시골농부 | 작성시간 26.06.07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양평 약초장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뭐 이까이거 가지고...
  • 작성자덩이(정영숙) | 작성시간 26.06.08 옥수수 직파는 언제까지 해야 마지막 수확을 맞출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양평 약초장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희는 7월20일경 마지막 파종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