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 모임방

[출석부]6월8일 월요일 경기방출석부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작성시간26.06.08|조회수136 목록 댓글 89

나자신의 가치를
의심하시는 마음이
들때
우울해집니다
나는
주인공이고
아주 소중한 존재입니다
오늘이라는
시간은
내게 주어진
아주 귀한 시간입니다
귀한 내게 주어진
귀한 월요일
또박 또박 잘 챙겨야지요

토요일에
아버지 산소에
다녀왔는데
가물어선지
잡초가 별로안나서
예초기 잠시 돌리고
바로
천태산에 가서
1.4키로 맨발걷기하고
귀가했지요~~
왕복5시간 운전피로는
맨발걷기로 풀고
돌아와서
집앞 앞산황토길에
맨발걸으러
나갔지요♡

천태산은
고목 천지
거대한 암반으로
가득
절경입니다

다음엔
월류봉에
가기로~~
다슬기도 잡고요~
오메
어죽식당에서
다슬기1키로25000원주고
사와서
된장풀어 한끼니
잘끓여 먹었습니다
비싸다 비싸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자.(김효식) | 작성시간 26.06.08 쉬는날에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산자님~~^^
    여전히 하이닉스건설하시는군요
  • 작성자영동지기(수원) | 작성시간 26.06.09 다녀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박.용인 |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오늘하루도 파이팅 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