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역쉬~~대타로
출석부 기입 합니다
음~~이 년식에
때돈을 벌려고
머리를 굴리면
스트레스 없든
병도 생길것 같아
때돈 벌기는 포기하고
그냥~~편하게
용돈만 벌기로
맘을 먹었지만
요즘 물가가 넘~~비싸
자꾸 깜짝~~깜짝
놀래요~~^^
그레도 나만 비싼것
아니겠죠~~^^
그레도 즐겁게
살아봐야쥬~~^^
다음검색
오늘도 역쉬~~대타로
출석부 기입 합니다
음~~이 년식에
때돈을 벌려고
머리를 굴리면
스트레스 없든
병도 생길것 같아
때돈 벌기는 포기하고
그냥~~편하게
용돈만 벌기로
맘을 먹었지만
요즘 물가가 넘~~비싸
자꾸 깜짝~~깜짝
놀래요~~^^
그레도 나만 비싼것
아니겠죠~~^^
그레도 즐겁게
살아봐야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