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셔요
푹자다보니 너어어무 잤나바요
이웃집에서
부부동반 마당 삼겹살파티를
하자고 하여
저녁을 거하게 먹고는
잠들었어요 ~~
너무많이 먹는것도 힘들어요
울집주차장에서
만난 네잎크로버입니다
네잎크로버의 행운이 경기방에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멋진지가리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심소라 작성시간 26.06.15 놀아도 일해도
하루는 빨리도 갑니다.
남은시간도 즐겁게 마무리하셔요. -
작성자산나물농장(송채종) 작성시간 26.06.16 경기방 출석합니다 ^❤️^
-
작성자도치.최동식 작성시간 26.06.16 댕겨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