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 모임방

[출석부]6월은 벌써절반15일 월요일 경기방출석부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작성시간26.06.15|조회수134 목록 댓글 78

어서오셔요
푹자다보니 너어어무 잤나바요
이웃집에서
부부동반 마당 삼겹살파티를
하자고 하여
저녁을 거하게 먹고는
잠들었어요 ~~
너무많이 먹는것도 힘들어요


울집주차장에서
만난 네잎크로버입니다
네잎크로버의 행운이 경기방에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물농장(용인ㆍ김미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멋진지가리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추동사랑(조병재 수원) | 작성시간 26.06.15 출석합니다..
    월요일 용인에 있는 집안 사당에(사은정) 다녀왔어요.
    즐건 맘으로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심소라 | 작성시간 26.06.15 놀아도 일해도
    하루는 빨리도 갑니다.
    남은시간도 즐겁게 마무리하셔요.
  • 작성자산나물농장(송채종) | 작성시간 26.06.16 경기방 출석합니다 ^❤️^
  • 작성자도치.최동식 | 작성시간 26.06.16 댕겨가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