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밤꽃이 만발합니다
어~~구~~^^
밤꽃향기가
그리 좋지 않습니다
비릿하고 ~~^^
그레도 이 밤이 꽃을
피워야 밤을
먹을수 있겠쥬~~
운동하는 공원에
죄다 밤꽃이라
낼부터 운동 하는
길을 바꿔야
할까 고민중~~^^
오늘도 무지 덥다고
합니다~^^^
조심하시고요
그리고지금 나오는
고구마도 하우스 고구마
인가요?
다음검색
요즘은 밤꽃이 만발합니다
어~~구~~^^
밤꽃향기가
그리 좋지 않습니다
비릿하고 ~~^^
그레도 이 밤이 꽃을
피워야 밤을
먹을수 있겠쥬~~
운동하는 공원에
죄다 밤꽃이라
낼부터 운동 하는
길을 바꿔야
할까 고민중~~^^
오늘도 무지 덥다고
합니다~^^^
조심하시고요
그리고지금 나오는
고구마도 하우스 고구마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