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일찍 우리 샵에서
간단한 차와
떡으로 요기하고
심산행 하러 갔네요
몇시간 올라도
산삼은 못보구
더덕~ 샵주 ~잔대등..~
둥글레는 지상지천
넘 애기라서 패쓰
그래도 좋은 산공기
마시고 힐링 하고
이 아가들 델꼬 왔으니
대리만족 합니다
아침부티 푹푹 찌네요
건강유
의 하십시요
**또 개폼 잡았다고
도도양반님 테크 걸지
마세요~~ㅎㅎ**~도도님은
집앞 5만평 농사 잘 지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여행 작성시간 26.06.17 그새 할매가 다 되었네요 ㅎ
얼마전 까지 춤출때가 그립겠어요
열심히 시골서 사시는 모습에 큰 박수 보냅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튜율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잉~~댄스도
즐김시롱
산타지요 할매
아닌사람 없구먼요~ㅎ
시흥 있을때도
강원도까지
산행 했는디용
댄스는 심사보러
서울까지 가용
영원히 댄스는
하지요 얼마나
건강에 좋은디요
못하는게 바부지용~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여행 작성시간 26.06.18 튜율립 할매가 잼나게 살아요
심마니할매
픔만 잡는할매 ㅎㅋ -
답댓글 작성자튜율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신여행 ㅎㅎ
부릡지예 -
답댓글 작성자신여행 작성시간 26.06.18 튜율립 마르고 달따록 부럽사옵니다
정선 할매요 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