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 모임방

어제 강원도 지인들하고 심산행 꽝~ㅎ

작성자튜율립|작성시간26.06.16|조회수162 목록 댓글 21

아침일찍 우리 샵에서
간단한 차와
떡으로 요기하고
심산행 하러 갔네요

몇시간 올라도
산삼은 못보구
더덕~ 샵주 ~잔대등..~
둥글레는 지상지천
넘 애기라서 패쓰

그래도 좋은 산공기
마시고 힐링 하고
이 아가들 델꼬 왔으니
대리만족 합니다

아침부티 푹푹 찌네요
건강유

의 하십시요

**또 개폼 잡았다고
도도양반님 테크 걸지
마세요~~ㅎㅎ**~도도님은
집앞 5만평 농사 잘 지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여행 | 작성시간 26.06.17 그새 할매가 다 되었네요 ㅎ
    얼마전 까지 춤출때가 그립겠어요
    열심히 시골서 사시는 모습에 큰 박수 보냅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튜율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잉~~댄스도
    즐김시롱
    산타지요 할매
    아닌사람 없구먼요~ㅎ
    시흥 있을때도
    강원도까지
    산행 했는디용
    댄스는 심사보러
    서울까지 가용
    영원히 댄스는
    하지요 얼마나
    건강에 좋은디요
    못하는게 바부지용~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여행 | 작성시간 26.06.18 튜율립 할매가 잼나게 살아요
    심마니할매
    픔만 잡는할매 ㅎㅋ
  • 답댓글 작성자튜율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신여행 ㅎㅎ
    부릡지예
  • 답댓글 작성자신여행 | 작성시간 26.06.18 튜율립 마르고 달따록 부럽사옵니다
    정선 할매요 ㅎ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