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더운 날들!!~~
기다리는 비 소식은 없네요
그래도
힘 내시고 수없이 웃으시고
즐건 날 여유로운 수욜하루
보내시길여
그리고
즐거웠던 날들 마음속에
간직 하시고
오늘 경기방 출석부
기억 해 주세요
경기방 출석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래도 아시죠??
그냥 눈도장만 찍고
가시기 없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원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최종연님 어서 오세요
방갑습니다
출첵 감사합니다
날씨가 무척 덥습니다
건강 잘 지키시고
웃음꽃 피는 수요일
되시기예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숙a(경기/여주) 작성시간 26.06.17 더울땐 집엔서 시원하게 지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초원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영숙a님 어서 오세요
방갑습니다
출첵 감사합니다
날씨가 무척 덥습니다
건강 잘 지키시고
웃음꽃 피는 수요일
되시기예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복된사람 작성시간 26.06.17 늦게라도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원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복된사람님 출첵
고맙습니다
맛저 하셨지요??~~
이제
꿀잠에 빠질 시간이
가까웠네요
포근히 줌시고
행복한 날들 되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