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도 지났고
이제 무더위만 남았지요??~~
하지만
힘내시고 이 여름 즐겁고
신나는 날 되시기예요
그리고
즐거웠던 날들 마음속에
간직 하시고
오늘 경기방 출석부
기억 해 주세요
경기방 출석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래도 아시죠??
그냥 눈도장만 찍고
가시기 없기!!~~~
다음검색
하지도 지났고
이제 무더위만 남았지요??~~
하지만
힘내시고 이 여름 즐겁고
신나는 날 되시기예요
그리고
즐거웠던 날들 마음속에
간직 하시고
오늘 경기방 출석부
기억 해 주세요
경기방 출석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래도 아시죠??
그냥 눈도장만 찍고
가시기 없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