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은 푸르구나아~~
온 산과 들 하늘까지 온통 푸릅니다
아
하늘은 파랗구요
복숭아 솎기와 봉다리싸기
다아~~
끝났습니다
이제부텀 쉬는시간
요럴때도 있어야긋쥬?
많지도 적지도 않게
적당히 수정된 복숭아
잘 골라서
이쁜 넘들만 남겨 뒀습니다
유월 한달은 매실 수확
올해도 튼실히 잘 달렸습니다
내 고향 칠월엔 청포도가 익어간다는데
월등농원엔 복숭아가 익어가겠네요
세월 금방이네요
엊그제 복사꽃이 핀것 같드니만
울 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늘 좋은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월등농원(강은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황금가득한 농장입니다
블베리 잘 크고 있지요? -
작성자산나물농장(송채종) 작성시간 26.05.27 월등농원님! 기억하고있습니다^^
수고많이 한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월등농원(강은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고맙습니다
어수리 다섯촉 폭풍성장중입니다 -
작성자가을사아랑 작성시간 26.05.27 수고하셨습니다
올해는 풍작 이루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월등농원(강은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8 응원 감사합니다
잘 계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