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납품준비 하고 있어요

작성자지리산성자(김성자)|작성시간26.06.03|조회수235 목록 댓글 10

납품할 황매실 원액 장아찌 포장 하고 있어요
황매실 1리터 840 병 매실장아찌 800병. 4명 3일 작업했어요

유기농 설탕으로 한겁니다 생생협으로 납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리산성자(김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아삭하니 맛있어요
  • 작성자장한성 | 작성시간 26.06.03 와~ 대단하십니다
    800병 이상씩 엄청나네요
    명품 매실인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리산성자(김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파주 생협으로 갑니다
    몇년동안 해주고 있지요
  •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05 부지런한 성자띠 대농이십니다
    더워지니 무리하지 마시고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지리산성자(김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오라버니 잘계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