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오늘은 현충일이네요

작성자둥이--손 영 순|작성시간26.06.06|조회수136 목록 댓글 18

 

돌아오는 내일은  유엔이 정한 세계 식품안전의 날 입니다

식품의 에티켓과 안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했다고 합니다

식품과 환경과 관계등 모든것에서 위협을 받고 있는 이시즘에

안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요즘 장미가 한참 때를 지나는듯 합니다

장미꽃잎이 떨어져 있는 길도 이쁘기만 합니다

우리님들  장미꽃같은 오늘 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둥이--손 영 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
    그러게요
    밖에서 혼밥은 어쩔수 없나봐요
    가끔은 혼자 들어가기 싫어 굶기도 하게 되네요
  • 작성자착한미자(예산)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하며 살어야
    헐 일들이 많엇으면
    좋것내유,,다녀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둥이--손 영 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단순하게 생각하면 감사한게 더 많은데
    요놈의 욕심때문에 자꾸 더더더 하다보니
    감사함을 잊어먹기도 하네요
  • 작성자꿈결(서정례)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오래간만에 깍두기를 담았네요
    배추세포기는 소금물속에
    담겨있고ㅋ
    혹시 배추필요하심 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둥이--손 영 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에고 더운데 김치 담았어요?
    저는 게을러서 하기 싫어 그냥 생선한쪽 구어주고 땡 하니
    맨날 투덜거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