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다시마. 미역

작성자조약도완도 백형봉|작성시간26.06.08|조회수124 목록 댓글 10
다시마. 미역. 택배보네려고요준비하고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약도완도 백형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후남은시간도. 좋은 하루보네시어요
  •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 | 작성시간 26.06.08 힘들게 지은농사인디
    잘팔리긋쥬?
    수고 많으셨습니다
    맥도
    2~3일 안에
    공사마무리하고
    이제비파 팔아야죠
  • 답댓글 작성자조약도완도 백형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가요무대보고있다네 잘. 주무시게나
  • 작성자둥이--손 영 순 | 작성시간 26.06.09 다시마 농사 짓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약도완도 백형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에감사합니다
    복받는날 되시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