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팔아먹기만 잘허고(선정완료)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325 목록 댓글 39

우리 전남방에 입을 싸악문대기는 거시기해서
오전까지 다따노코

예냉시키다 봉께
쪼께 여유가 생겨
이삔사람 찾아
한박스 보낼까 합니다

늦으면 궁물도 없고라
오늘 택배포장 전에
손드셔야 허요

이삔사람 선정기준은
알지라?

오늘도 마빡 벗겨집니다

트래비에 비파청 섞어서
한잔했드만

좋씸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륙의 후예(여수) | 작성시간 26.06.16 요즘 공단에서 노가다 하느라 바쁘네요
    6월말경 끝나고 한번 방문하겠습니다
    더운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 작성자다다(이병조) | 작성시간 26.06.16 따는 재미도 좋았어요
    비파를 한 아름 주시공 ㅎㅎ
    시간만 많으면 또 가고 싶은디
    이것 저것 할게 많네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엠마 | 작성시간 26.06.16 이삔사람 찿아유?
    ㅋㅋㅋ
    나눔 응원만땅 드립니다^^
  • 작성자꿈결(서정례) | 작성시간 26.06.16 이삔사람 아니여서 저도 응원만 몽땅 드립니다
    고운날 되십시요
  • 작성자산나물농장(송채종) | 작성시간 26.06.16 비파청 만드는법 갈쳐줘요^^
    매실청 맹그는것처럼 하믄 될랑가요?
    설탕 안들어가면 안되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