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출석부]6월16일 화요일 전남방 출석부

작성자장어아부지(김병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118 목록 댓글 38

사랑보다 정(情)이 더 무섭습니다💞

사랑은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들지만
정(情)은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납니다. 

사랑은
좋은걸 함께 할 때 더 쌓이지만
정(情)은 
어려움을 함께 할 때 더 쌓입니다. 

사랑 때문에
서로를 미워할수도 있지만
정(情) 때문에
미웠던 마음도 다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사랑은 꽂히면
뚫고 지나간 상처라 곧 아물지만
정(情)이 꽂히면
빼낼수도 없어 계속 아풉니다. 

사랑엔
유통기한이 있지만 
정(情)은
숙성기간이 있습니다. 

사랑은
상큼하고 달콤하지만 
정(情)은
구수하고 은근합니다.  

사랑은
돌아서면 남이지만 
정(情)은
돌아서도 우리입니다.  

사랑이 깊어지면
언제 끝이 보일지 몰라 불안하지만, 

정(情)이 깊어지면 
마음대로 뗄 수 없어 더 무섭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 안셀모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 작성자계정혜 | 작성시간 26.06.16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오름조아*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대륙의 후예(여수)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요즘 막노동 하느라 바쁘네요
    모두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세요.
  •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 | 작성시간 26.06.16 오늘 징그럽게
    덥습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