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5시에 예초기메고 밭에가서,
한시간 전쟁을 쳤네요.
충전예초기 밧데리가,
딱1시간 버티군요.
잠시 베고 찍은사진인데,
호박줄기가 풀을못지나가는군요.
대충 쓰러트리고,
호박줄기를 바르게 인도했습니다.
아스파라거스하고,
불루베리코너도 대충 베었는데,
사진이없군요.
집에와서 앃는데,
손이 안올라갑니다.
벌써 단호박이 달리는군요.
계획데로되면,
단호박이 천개는 넘을건데,
가을에 단호박장사 해야될지도..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니 배추는 보이는데?
예쁜 부인이 밭일하는게 싫었든모양입니다. -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 작성시간 26.06.17 풀샷에 라쏘유제와
전착제 섞어서
뿌려주면
한달버팁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약도완도 백형봉 작성시간 26.06.18 한가지 배워 가네 풀삿에 라소유제랑 썩어서 하는건가
-
작성자엠마 작성시간 26.06.17 진짜 풀과 전쟁을 치르셨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조약도완도 백형봉 작성시간 26.06.18 온통 풀과의 전쟁 농사 아무나 하는게 아닌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