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예쁜매실 구경하세요

작성자둥이--손 영 순|작성시간26.06.17|조회수153 목록 댓글 25

울집 매실 많지도 않는 20여그루

올해는 방제도 제대로 못해도 잘 되는 해인지 점박이 없이 

깨끗하기만 합니다

매실포장하다 조금 모자라 부랴 부랴 산에 올라보니

이틀사이에도 색도 더 이뻐지고 더 굵어 졌네요

마치 복숭아 같이 너무 예쁜 홍매입니다

대나무가 많아 햇볕을 못본 홍매는 아직도 푸르스름 하는데

다른곳은 이렇게 이쁘게 색을 내면서 커가고 있네요

옆지기 이렇게 이쁜 나무를 자르자고 한다고 한소리 합니다

일은 싫은데

정말 복숭아 처럼 너무 이쁜 홍매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둥이--손 영 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일은 진짜 싫은데
    보기는 너무 이쁘고 향도 좋고 합니다
  • 작성자다다(이병조) | 작성시간 26.06.18 정말 복숭아처럼 이쁘네요
    신비복숭아 사진인 줄 ㅎㅎ
    두 분 알콩달콩 지내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둥이--손 영 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맞어요
    꼭 신비복숭아 같이 색이 고와요
  • 작성자금상첨화(여수,순천,구례,곡성) | 작성시간 26.06.18 어르신 모자가 아주 이쁜데요.
  • 답댓글 작성자둥이--손 영 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 ㅎ
    어제아침 잠깐 매실땃다고
    오늘은 하루종일 술도가에 들어 앉아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