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복숭아 익어갑니다

작성자월등농원(강은순)|작성시간26.06.18|조회수196 목록 댓글 23

올해는 날씨가 도와줍니다
요즘은 가물어서
복숭아 밭 스프링쿨러가 열일을 하지만요
아직까지는 온전합니다

수확이 끝나는 그날까지
잘 커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며칠전 살짝 붉은 빛 돌더니
매실 끝내고 돌아보니
이쁜 복숭아로 변신
향이 제법 납니다

내일은 첫 수확 해 보려구요

올해도 날씨가 도와주기를
두손 모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월등농원(강은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늘 고맙습니다
  • 작성자금상첨화(여수,순천,구례,곡성) | 작성시간 26.06.19 복숭아 색깔이 너무 곱습니다.
    월등농원님의 정성이 느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월등농원(강은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쁘게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19 이쁘네요
    월등복숭아 최고입니다
    날씨가 도와주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등농원(강은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꼭이요 ~~
    응원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