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은덥고 비파는 익어가는디
새들은 신이나서
노래를 부르고 바닥에
떨어진건 직박구리들소행
맥은 오늘도 열씨미비파를
딴다
낑낑대며 따다가
냉장실에 넣어 예냉시켜
포장하는 손길은 넘바쁘죠
일반택배가 오후5시면
거의 끝나가가지만
마지막타임에 덜더울때
이불덮어 씌워
택배사로 달려갑니다
택배사 에서 하차하는
모습좀보세요
이모습 보는 마음어떠슈?
그꼴 보기싫어
맥이 직접 컨베어에 올립니다
보낼때라도 위로를받기위함
이지만 분류과정에서
몇번을 거치는지는 맥두모르죠
그나마 요건
일찍도착해서 청이래도
담을수있어 다행
저녘에 배송된다면
곰팡이에 젓갈담는꼴
이꼴안보려면
택배 안보내야되는디
우짤꺼시유
온갖 걱정을 다하고 살라니
츠암나
이늠 데쳐갖꼬
막걸리나 한잔해야긋쏘 ㅎ
읽어주시느라 수고하신
우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밤도 행복하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호야/박정용 작성시간 26.06.20 제가 항상 그얘기하죠.
택배가 갑이라고 월요일부터 감자보내려고했더니 일주일에 한번만 가져 간대요.
그걸 고객들에게 말하면 이해 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주문해노면
언제오냐고 숨이넘어가지라ㅎㅎ
이리저리
판매자는 보옹
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호호야/박정용 작성시간 26.06.21 맥가이버(여수)송희민 보~옹 맞습니다. ㅋㅋ
-
작성자다다(이병조)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네요
비 오기 전 같은데
급하게 처리했을거 생각하니 ㅎㅎ
편안한 밤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몇년해봉께
이젠 여유만만
기특한건 택배사에서
늦게까지 기다려준께
마지막 타임 맞춰서 준비하니
여유가 생기지라
농협택배는3시마감이라
시간도 촉박하지만
아이이스팩 다녹아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