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갈치가 대왕크네요^^

작성자목포총각(박현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218 목록 댓글 4

오늘 축구경기는 아쉽게 패배했네요..

목포는 비가 조금씩 내리고있습니다.

주말에 시원한 비가 내려주면 좋겠네요.

오늘 경매받아온 갈치가 대빵크네요^^

맛점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조나(광양) | 작성시간 26.06.19 침이 질질 흐르는데, 엄청 비싸겠지요?
  • 작성자조팝나무꽃 | 작성시간 26.06.19 대왕왕갈치 몬샀어요;;
  •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19 햐 맛나겠어요 ㅎ
    대박 나십시요
  • 작성자우정이랑 | 작성시간 26.06.20 우와
    갈치 대박 나세요

    요즘 감자
    호박 양파 굵직하게
    썰어서
    갈치 감자조림 하면
    맛나겠네요

    쪼르르
    냉파하러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