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치가 대왕크네요^^ 작성자목포총각(박현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2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축구경기는 아쉽게 패배했네요..목포는 비가 조금씩 내리고있습니다.주말에 시원한 비가 내려주면 좋겠네요.오늘 경매받아온 갈치가 대빵크네요^^맛점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조나(광양) | 작성시간 26.06.19 침이 질질 흐르는데, 엄청 비싸겠지요? 작성자조팝나무꽃 | 작성시간 26.06.19 대왕왕갈치 몬샀어요;;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19 햐 맛나겠어요 ㅎ대박 나십시요 작성자우정이랑 | 작성시간 26.06.20 우와갈치 대박 나세요요즘 감자호박 양파 굵직하게썰어서갈치 감자조림 하면맛나겠네요쪼르르냉파하러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