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호호야님의 이쁜양파가

작성자꿈결(서정례)|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 목록 댓글 4

5키로 도착 하였습니다
단단하면서 토실토실 참 이쁘네요
전 아무리 둘러 보아도 드릴게 없네요

잘 저축해 놓았다가
이쁜게 생기면
전남방에 나눔해 드리겠습니다
귀한 나눔주신 호호야님과
제 손 잡아주신 둥이님께 감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등생임 | 작성시간 26.06.20 축하합니다ㆍ보답은 맛있게 먹어주는것이죠ㆍ
  • 답댓글 작성자호호야/박정용 | 작성시간 26.06.20 아닙니다.기쁘게 받으시니 감사합니다.
    보내고도 미안해집니다.
    작아서
  •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양파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 | 작성시간 26.06.20 맛나게드시고
    힘내슈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