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호호야님 고맙습니다

작성자물봉선(여수옥룡)|작성시간26.06.20|조회수98 목록 댓글 3

보애주신 귀한 양파 잘
도착했습니다
양파를 심어도 올해 실패해서
먹을것도 없이 자잘했는데
애써 땀흘러 농사지어
전남방에 나눔주셔서
택배비도 내어주시고
고맙습니다
맛나게 잘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하. | 작성시간 26.06.20 양파가 단단해 보입니다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호야/박정용 | 작성시간 26.06.20 기쁘게 받으시니 감사합니다.
    보내고도 미안해집니다.
    작아서
  •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 | 작성시간 26.06.20 맥은 뒷문으로
    받았는디
    맛나대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