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야님 고맙습니다 작성자물봉선(여수옥룡)|작성시간26.06.20|조회수10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애주신 귀한 양파 잘도착했습니다 양파를 심어도 올해 실패해서먹을것도 없이 자잘했는데애써 땀흘러 농사지어전남방에 나눔주셔서택배비도 내어주시고고맙습니다 맛나게 잘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월하. | 작성시간 26.06.20 양파가 단단해 보입니다축하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호호야/박정용 | 작성시간 26.06.20 기쁘게 받으시니 감사합니다.보내고도 미안해집니다.작아서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 | 작성시간 26.06.20 맥은 뒷문으로받았는디맛나대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