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남 모임방

호호야님 ! 양파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이1|작성시간26.06.20|조회수71 목록 댓글 7

야무진 양파 5키로 잘 받았답니다 

애써 농사 짓으셔서 나눔 해주셔

감사합니다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택비 안받으신다고 정정 하셨는데

계좌보이길래 차비 넣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호야/박정용 | 작성시간 26.06.20 송이1 감사합니다
  •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 | 작성시간 26.06.20 참 잘했어요
    맛나게 드시고라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안녕하시지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응원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