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야님 ! 양파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이1|작성시간26.06.20|조회수7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무진 양파 5키로 잘 받았답니다 애써 농사 짓으셔서 나눔 해주셔감사합니다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택비 안받으신다고 정정 하셨는데계좌보이길래 차비 넣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호야/박정용 | 작성시간 26.06.20 송이1 감사합니다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송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작성자맥가이버(여수)송희민 | 작성시간 26.06.20 참 잘했어요맛나게 드시고라축하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송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안녕하시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응원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