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산책하다보니 고추가 병이들었나봅니다
부리나케 집에왔어 지줏대을세워 고정을 시켜줍니다
푸르름을 바서는 병은 없는것 같습니다 ㅎㅎ
이로서 저는 봄농사을 마무리 합니다
가을에 고추달리면~
경북방에 유지이신 해피데이님께서 고추건조기을 빌려주신다고 했어니
고추가 달리기만 바랄뿐 입니다 ~ㅎㅎ
약속은 지켜야 합니다 ~ㅋㅋ (진짜로 믿기없기ㅋ)
뽕 오디가 게락인데 남의밭이라~군침만 삼키고 옵니다
걷기운동 최고의 난코스~ㅎ
대학병원 진료예약 할려면 최소한달
진료는 길어야 5분~~
그래서 아푸면 안됩니다
예약된날이라~~
당뇨합병증 검사 받으러갑니다
편안 한주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은 작성시간 26.05.26 고추 1포기 기르면서 왠건조기?😁
배추김치 담그려니
정구지가 없어서
집앞점빵갓다오다
돌뿌리에 걸려서 어퍼져
무릎이 깨졌어요~😭
약발라둿으니 놧겠지요.
입원해야하는거 아닌가몰라.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새바골 작성시간 26.05.26 연세 있으신 분들이 그렇게 자빠지시면
연골이 찢어지는 수가 많아 모르고 있다가
수술이 어려운 경우도 있어요.
다 그런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여기병원 입원실 예약하나 하까요?ㅎ
여~~이야기하면 되니더~ㅎ
아침운동이 헛빵인가?
범띠는 날렵한데~~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평은 작성시간 26.05.26 오새바골 병원에 갓다왓니더~
다 이상무인데
오른쪽손가락2개가 인대가 늘어낫데요~😭
오른손 쓰지말라네요.
보호대하고 집으로=333333 -
답댓글 작성자평은 작성시간 26.05.26 이프밍 왠 입원까지?😁😁
손가락인대 늘어나고
다 괸찮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