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비가 내리지
않아서 파골장으로 출근
혹시나 오새바골님 지나가신가
하구 강변쪽에서 출발 ㅎ
6시 이전 갔는데도
줄서서 입장 대기 ㅎ
파골후 텃밭으로
한바퀴 휙 돌아보구
고택 안채 강쥐가
밤새 강아지를 9마리나
순산 하였는데
퀸 고생 많았다
이집에서 나은걸
애비가 두마리나
물어서 보냈다네요 ㅜㅜ
포항 이프밍님께서
대구 병원 다녀 가시면서
텃밭 들리시어
파골채 드디어
무료 임대 보냈습니다ㅎ
골프장 가시먼 사람들마다
신기해 할듯요 ㅋㅋ
이프밍님 사모님하고
두분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비가 때마침 내려서
얘기도 못나누고 식사라도
하실걸 죄송해요
나중에 오심 운동도
함께 하시고 식사라도
함께 하입시다요
두분 열심히 운동 하시어
건강 하시길 바랍니다
빗길 안전 운전 하시고
무탈하게 귀가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비가 내려서 오늘은 텃밭에나 놀아야 할듯요 ㅎ
즐거움 가득한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오새바골 작성시간 26.05.27 파골장 입장하시는데 정신이 팔려서
다른 곳을 보고 계시네요.
전 그때 미루나무 아래 벤치에서
생각에 잠겨 있었는데~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미루나무는 어디쯤 있나요?ㅎ
아무래도 수상햐
안면 마스크하믄 누구인지 모르니
파골치시러 오신듯 ㅎ
저도 일주일만에 간듯요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작성시간 26.05.27 아 저는 팔공산에서 일 하고 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일하시는게 최고입니다
저도 일좀 해봤으믄 좋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