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파골장 가서 운동후
텃밭으로 이동
삼동파가 퇴비가 부족하여
영양실조 걸린것인지
주아가 작아서
주아 대궁 잘라내 버리고
주아도 버리고
밑에 파를 옮겨 봅니다
(위에 주아들 너무 작죠 )
다 버려야 하나요?
대파도 몇개 옮겨주구
비가 내려서 스톱
고추 모종 심은지 30일
잘 자라고 있는듯요 ㅋ
옆의 아짐이 단배추 해다가
먹으라하여 조금
약을 안하니 벌레 구멍이
작업하다 둔 차탁 트레이
작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오늘 파골장 휴장 인가비
칠곡 농협 파골대회
대구 금호에서 한다고 하던데 출전햐 ㅎ -
답댓글 작성자성훈짱(김성훈)-(핸) 작성시간 26.06.03 무담(강대식) 여긴 휴장안하는데요 ㅎ
오후 늦게 공치면
됩니다~^^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작성시간 26.06.03 맨날맨날 일을 만들어서 하시는구마요 ㅋ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계속 밀려 있어서
스케줄이 쫘악~ㅎㅎ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작성시간 26.06.04 너무 바쁘십니다. 쉬엄쉬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