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비가 내리면 내리는대로

작성자무담(강대식)|작성시간26.06.02|조회수141 목록 댓글 16

아침 파골장 가서 운동후
텃밭으로 이동

삼동파가 퇴비가 부족하여
영양실조 걸린것인지
주아가 작아서
주아 대궁 잘라내 버리고
주아도 버리고
밑에 파를 옮겨 봅니다

(위에 주아들 너무 작죠 )
다 버려야 하나요?

대파도 몇개 옮겨주구
비가 내려서 스톱

고추 모종 심은지 30일
잘 자라고 있는듯요 ㅋ

옆의 아짐이 단배추 해다가
먹으라하여 조금
약을 안하니 벌레 구멍이

작업하다 둔 차탁 트레이
작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늘 파골장 휴장 인가비

    칠곡 농협 파골대회
    대구 금호에서 한다고 하던데 출전햐 ㅎ
  • 답댓글 작성자성훈짱(김성훈)-(핸) | 작성시간 26.06.03 무담(강대식) 여긴 휴장안하는데요 ㅎ
    오후 늦게 공치면
    됩니다~^^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 작성시간 26.06.03 맨날맨날 일을 만들어서 하시는구마요 ㅋ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계속 밀려 있어서
    스케줄이 쫘악~ㅎㅎ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 작성시간 26.06.04 너무 바쁘십니다. 쉬엄쉬엄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