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콩 모내기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03|조회수130 목록 댓글 19

논 모내기 

옛날에는 줄을 쳐서 모심기을 했는데

오늘보니 콩도 줄을 치는군요

이거는 확실히 보리수 맞지요?

한개 먹어니~텁텁하고 씨가 반이더군요

이건또 뭔가요?

묵는건가요?

 

투표는 해야합니다 

최선이 아니면 차선

 

즐거운 휴일되십시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03 여우도 아침
    금광리 논 수로에
    가서 효소용 미나리
    한소쿠리 베어 설탕
    사고 땀 줄~줄~
    집주차장 와서
    집 담벼락 붙은
    이동 중학교 에
    투표 하고 왔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투표한분이 당선되겠습니까?
    저는 물건너 갔니더~~ㅎㅎ
    미나리베고~설탕샀어면~~살림꾼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03 이프밍 
    저도 후보 전부 중
    지지자 딱 한사람
    어렵네요 ㅠㅠ
  • 작성자오새바골 | 작성시간 26.06.03 직파하면
    새들이 파먹고
    고르지 않기에
    이렇게 한지가 오래된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
    오늘못보는 그분이 보고싶지요?ㅎ
    지나가다 자라는것을 볼것 같은데~
    금새 누런콩밭이. 될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