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 모내기
옛날에는 줄을 쳐서 모심기을 했는데
오늘보니 콩도 줄을 치는군요
이거는 확실히 보리수 맞지요?
한개 먹어니~텁텁하고 씨가 반이더군요
이건또 뭔가요?
묵는건가요?
투표는 해야합니다
최선이 아니면 차선
즐거운 휴일되십시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상도 여우 작성시간 26.06.03 여우도 아침
금광리 논 수로에
가서 효소용 미나리
한소쿠리 베어 설탕
사고 땀 줄~줄~
집주차장 와서
집 담벼락 붙은
이동 중학교 에
투표 하고 왔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투표한분이 당선되겠습니까?
저는 물건너 갔니더~~ㅎㅎ
미나리베고~설탕샀어면~~살림꾼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상도 여우 작성시간 26.06.03 이프밍
저도 후보 전부 중
지지자 딱 한사람
어렵네요 ㅠㅠ -
작성자오새바골 작성시간 26.06.03 직파하면
새들이 파먹고
고르지 않기에
이렇게 한지가 오래된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ㅎㅎ
오늘못보는 그분이 보고싶지요?ㅎ
지나가다 자라는것을 볼것 같은데~
금새 누런콩밭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