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경산 하양장미농원

작성자수용맘(박미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82 목록 댓글 4

조금 늦었어요.  1주일 전에갔으면 정말 이뻤을거같아요..

장미가 지고있어요. 

 

요렇게 입구쪽을 지나고

오른쪽엔 코스모스가 자라고있어요

요런장미터널이 3개나 연결되있어요

장미꽃옆으로 접시꽃이....

사이좋게 앉아있는 저새가 이름은모르겠고... 한참을 앉아있대요

저는 장미보다 접시꽃이더좋아요. 장미는 질때 너무 볼품없는데.. 접시꽃은 질때되면 그냥 깔끔하게 똑 떨어지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은 | 작성시간 26.06.05 어머~!!
    장미꽃잎이 떨어져서 꽃길이 되었네요.
    5월에 장미꽃이 한창이지요~ 🌹
    울동네도 장미가 다 졌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용맘(박미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장미는아쉬웠는데 꽃길은좋더라구요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06 즐감 하고 갑니다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 작성시간 26.06.06 좋아요 좋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