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늦었어요. 1주일 전에갔으면 정말 이뻤을거같아요..
장미가 지고있어요.
요렇게 입구쪽을 지나고
오른쪽엔 코스모스가 자라고있어요
요런장미터널이 3개나 연결되있어요
장미꽃옆으로 접시꽃이....
사이좋게 앉아있는 저새가 이름은모르겠고... 한참을 앉아있대요
저는 장미보다 접시꽃이더좋아요. 장미는 질때 너무 볼품없는데.. 접시꽃은 질때되면 그냥 깔끔하게 똑 떨어지거든요.
다음검색
조금 늦었어요. 1주일 전에갔으면 정말 이뻤을거같아요..
장미가 지고있어요.
요렇게 입구쪽을 지나고
오른쪽엔 코스모스가 자라고있어요
요런장미터널이 3개나 연결되있어요
장미꽃옆으로 접시꽃이....
사이좋게 앉아있는 저새가 이름은모르겠고... 한참을 앉아있대요
저는 장미보다 접시꽃이더좋아요. 장미는 질때 너무 볼품없는데.. 접시꽃은 질때되면 그냥 깔끔하게 똑 떨어지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