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신약세 경북방 선물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경북방 기금으로 보낸것이라
경북방 모든회원님께 받은것 입니다
게시글 5백개 적을때 천개되면
방장님 선물 달라고 제가 당당히 요구 했습니다
판매글 하나없고~
퍼온글 하나없이~~게시글 천개는 대단하다고
제~스스로 판단했습니다 이건 무조건 저의 노력 입니다
돌이 날라와도~
저는 받을자격이 충분합니다 ~~
개봉하니
조상기님 벌꿀이 저을 맞이합니다
100프로 국산
병꿀은 많이 봤지만
이렇게 깨끗한 꿀은 처음 접합니다
보내주신 방장님. 조상기님. 경북방 총무님~감사합니다
더불어~경북방 회원님께도 무한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