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아침드세요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06|조회수133 목록 댓글 16

괴기하나 없는 풀때기만 있습니다 

고기라 케바짜~미역국에 둥둥 떠다니는 자그마한 소고기 덩어리 몆개가 다 입니다 ㅎ

백수라도 이렇게 든든히 먹어야 하루을 견딥니다 

중요한건 김치빼고 전부다~~~~내가 만들었다는사실~~~ㅎㅎ 

아침은 든든히~

점심은 대충~

저녁은 간단히~~~

저녁에 삼겹살을 좀 먹어야겠습니다 

나의식사지론~ㅎ

 

즐거운 주말되십시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풀때기만~ㅠ
  • 작성자가을사랑. | 작성시간 26.06.06 역시 부자집 반찬은 다릅니다
    우린 두세가지가 전부 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수급자라 카이까네요~~ㅎ
    나라에서 안죽을만큼 도와주는데~~
    그래서 풀때기만 묵니더~~
    사랑님 소괴기좀 사주소~~ㅎㅎ
  •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06 여지껏 아침도 안먹구 일하고 했더니 뱃가죽이 등짝에 붙어버린듯 ㅎ
    아따 배고파 😢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식사는 하고 운동가이소~~ㅎ
    오늘은 비가와가 허빵입니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