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기하나 없는 풀때기만 있습니다
고기라 케바짜~미역국에 둥둥 떠다니는 자그마한 소고기 덩어리 몆개가 다 입니다 ㅎ
백수라도 이렇게 든든히 먹어야 하루을 견딥니다
중요한건 김치빼고 전부다~~~~내가 만들었다는사실~~~ㅎㅎ
아침은 든든히~
점심은 대충~
저녁은 간단히~~~
저녁에 삼겹살을 좀 먹어야겠습니다
나의식사지론~ㅎ
즐거운 주말되십시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풀때기만~ㅠ
-
작성자가을사랑. 작성시간 26.06.06 역시 부자집 반찬은 다릅니다
우린 두세가지가 전부 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수급자라 카이까네요~~ㅎ
나라에서 안죽을만큼 도와주는데~~
그래서 풀때기만 묵니더~~
사랑님 소괴기좀 사주소~~ㅎㅎ -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시간 26.06.06 여지껏 아침도 안먹구 일하고 했더니 뱃가죽이 등짝에 붙어버린듯 ㅎ
아따 배고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