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양파가 중국산 되었습니다

작성자무담(강대식)|작성시간26.06.07|조회수391 목록 댓글 24

고구마순 이것두 싸악
베어내야 할듯요
그래야 고구마가 많이
달린다 하닌까 ㅎ

아직 고구마 못심으신분
계시면 자를때 보내드리고
싶지만 택비가 더 나올듯
싶어서 나눔 하믄 안될듯
싶구먼요

솎아서 옆집 아짐네
가져다 드렸네요


참깨 요즘 모종집 모종도
판매하구 심으신분도
계시는데 저희는 꽃 피고
있네요

새들의 합창 소리가
빨리 들려올듯요 ㅎ

양파밭에 취나물부터
풀까지 나중에 양파 캐내고
풀도 뽑구 취나물은 옮겨
심어야 할듯요

양파밭에는 물을 자주
주는게 아니라 하여
그동안 물을 안주었는디

물을 자주 주어야 한다는데
물부족하여 그런지

이런 양파가 얼마나
매운지
마늘보다 더 매워서 ㅜㅜ

예전에 중국집 음식 시켰다
양파 춘장에 찍어먹음
매우믄 중국산이라고
하던데 저희것이 중국산 ㅎㅎ

텃밭은 무조건 15평 이상
되믄 골빙 든다는말이 딱!

그래도 자라는것 보는재미
나누어 먹는 즐거움 때문에
하는듯 싶네요

농사에 농자도 모르는게
지껄인다고 흉보지 마세요



오늘은 비소식 있어서
운동 마치고 와서

그라인더 작업좀 했습니다
다용도 접시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 작성시간 26.06.08 손수 가꾸어 먹는 농산물이 최고 인기라요
    눈물 빼면서 라도 잡아요 ㅋ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08 고구마 줄기 베어내시면 나물해먹고싶어. 택배비들고 손들면 안될까요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 작성시간 26.06.08 농사도 잘 지으십니다.
  • 작성자고만당(박말순)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 중국산 양파를 한국에서 생산 ㅎㅎ 역시 남다르십니다
  • 작성자정란 | 작성시간 26.06.09 양파 줄기가 땅에 누운 것 보니 곧 수확해야 할 것 같네요.
    저희 홍천 이웃이 지난 일요일 양파를 수확했는데 마지막 일주일만에 후악 자랐다고
    하더군요.
    저희도 집 뒻편 텃밭에 양파 조금 심었는데,
    아직 멀었습니다.
    풍작되시길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