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손맛김치(박영춘)
|
작성시간
26.06.08
세상에 태어나 보니
하루하루가 변해가는 세상
험한 세상 어이 살꼬 저 아가가 고향 생각이 났나봅니다
천지 강산에 아무 걱정 근심없었던 그 시절로 ㅎㅎㅎ
-
작성자스틸아트(안평숲속)
|
작성시간
26.06.08
엄마 시원 하라꼬...ㅎㅎ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
작성시간
26.06.08
역시
-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08
시원 하겠어요ㅎㅎ
-
작성자은정(고령)조상희
|
작성시간
26.06.08
역시 남자 남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