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공짜는 맛있다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08|조회수148 목록 댓글 14

주말에 큰아들이 집에왔어 

뭐~사무라꼬 용돈을 주고 갔습니다 

내보다 어렵게 땡앙볒에 일한다고 하소연 하시는 

경북방 모 유지님께 드릴라케뜨만~오만원권 돈뭉치 있다고 자랑하시길래~

아파트 관리비로 다~~써뿌습니다 ㅎㅎ 

어젯밤 오만원짜리 하나을 꺼내서 야식으로~

먹는게 남는겁니다ㅎ

먹는데~

내가 좋아하는 혜은이님이 나오셔서

잼있게 시청 했습니다 

내가 팬 입니다 ㅎ 

일주일전 검사 해놓거 오늘 결과을 보러갔는데~

이상없고요~~내년 5월에 다시검사 하자고~예악하고

그래도 아부지가 걱정됐는지 작은아들이 대학수업도 빠지고 왔어는

동인동 찜갈비을 사주네요

 

기본 상차림

닝기리~얼마나 비싼지~~

묵고도 찝찝해서 ~~

대학생이 뭔 돈이 있다고~~ㅠㅠ

마음이 짠 했습니다 

그라머 이프밍님이 내지 그랬어요?이카기 없기입니다~ㅎ

저도 내고싶었습니다~공과사는 확실히~ㅎㅎ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08 이프밍 
    참 반갑고 고마워요
    저가 노래방 할때
    누가 혜은이씨 노래
    부르면 그방에 맥주
    써비스 팍팍 드렸어요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09 즐감 하고 갑니다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 작성시간 26.06.09 농가묵자요~ㅋ
    아들 키운보람 좋겠습니다
  •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09 오늘부터는 운동 열심히 하시어 병원은 멀리 하입시다
  • 작성자정란 | 작성시간 26.06.09 닝기리 ~
    잘 자시고 웬 닝기리 ~ ?
    오랜만에 들어보는 방가븐 닝기리 임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