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큰아들이 집에왔어
뭐~사무라꼬 용돈을 주고 갔습니다
내보다 어렵게 땡앙볒에 일한다고 하소연 하시는
경북방 모 유지님께 드릴라케뜨만~오만원권 돈뭉치 있다고 자랑하시길래~
아파트 관리비로 다~~써뿌습니다 ㅎㅎ
어젯밤 오만원짜리 하나을 꺼내서 야식으로~
먹는게 남는겁니다ㅎ
먹는데~
내가 좋아하는 혜은이님이 나오셔서
잼있게 시청 했습니다
내가 팬 입니다 ㅎ
일주일전 검사 해놓거 오늘 결과을 보러갔는데~
이상없고요~~내년 5월에 다시검사 하자고~예악하고
그래도 아부지가 걱정됐는지 작은아들이 대학수업도 빠지고 왔어는
동인동 찜갈비을 사주네요
기본 상차림
닝기리~얼마나 비싼지~~
묵고도 찝찝해서 ~~
대학생이 뭔 돈이 있다고~~ㅠㅠ
마음이 짠 했습니다
그라머 이프밍님이 내지 그랬어요?이카기 없기입니다~ㅎ
저도 내고싶었습니다~공과사는 확실히~ㅎㅎ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경상도 여우 작성시간 26.06.08 이프밍
참 반갑고 고마워요
저가 노래방 할때
누가 혜은이씨 노래
부르면 그방에 맥주
써비스 팍팍 드렸어요 -
작성자초롱박 작성시간 26.06.09 즐감 하고 갑니다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작성시간 26.06.09 농가묵자요~ㅋ
아들 키운보람 좋겠습니다 -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시간 26.06.09 오늘부터는 운동 열심히 하시어 병원은 멀리 하입시다
-
작성자정란 작성시간 26.06.09 닝기리 ~
잘 자시고 웬 닝기리 ~ ?
오랜만에 들어보는 방가븐 닝기리 임다 ~^^